-->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 부작용

이번 포스팅에서는 40대와 50대에게 인기가 많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를 보다가 김민정이 모델로 나오는 고혼진 화장품 광고를 보신적이 있으실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광고를 많이 보았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고가로 알려져 있는데 피부에 진심인 40대와 5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가임에도 인기가 많은 이유가 분명히 있을텐데 가격 효능 후기 등을 통해서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더 정확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고혼진 화장품

앞서 말한대로 고혼진 화장품은 긍정적인 후기 성분으로 40대에서 50대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종류로는 크림과 에센스 마스크팩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이 고혼진 화장품의 주 성분은 RG3, Compound-K, 8종 버섯, 자웅 고 추출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을 가지고 특허를 내서 화장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특허를 받은 만큼 좋은 효과로 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고혼진 화장품은 특이하게도 다이어트 보조제같은 상담 전화를을 통해서만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가격 역시 상담 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대체적으로 고가에 형성이 되어있어 구매하기가 부담스럽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중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용량이 130ml이 30~40만원대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고혼진 에센스는 용량 50ml이며 에센스와 크림이 세트로 묶여있으며 50~70만원대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가격 자체는 고혼진 판매 이벤트에 따라 구매시점에서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상담 전화를 걸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가격이 고가에 형성되어 있으므로, 제품 구매를 진행하기 전에 샘플신청을 통해 자신의 피부와 맞는지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피부에 맞지 않아 구매진행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바로 환급이 처리되니 이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혼진 부작용

고혼진 화장품은 대부분 천연성분을 통해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될 만한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허기술이 집약되어있는 기능성 화장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사람의 피부라는 것이 획일화 된 것이 아니라 환경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피부 특성에 따른 두드러기와 가려움증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샘플 신청을 통해 사용을 해보시고 부작용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발현되면, 그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고혼진 효과

고혼진 효과로는 피부 온도를 조절해서 피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부정적인 요소를 제어하고, 미백 기능, 잡티 생성 억제, 피부의 유분과 수분 밸러스를 맞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고혼진에 함유되어 있는 연꽃수, 바다포도추출물, 발아황기추출물과 같은 천영성분으로 항산화 작을 도와줍니다. 쉽게 정리하면  주름케어, 모공케어, 기미 케, 미백 케어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주의할 점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피부타입이 지성인 경우와 여드름 피부인 경우에는 여드름을 자극 할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고혼진 화장품사용에 유의하셔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