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셀프리쉬 효과 가격 부작용 총정리

이번번 포스팅에서는 SNS에서 셀럽들이 사용하는 모습을 노출되어 인기몰이중인 셀프리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리쉬는 섭취하는 제품이 아닌 몸에 부착할 수 있는 EMS 마사지기 입니다. 과학적 트레이닝 보조기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SNS 상에서 하루 15분, 스쿼드 280개의 효과가 있다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 이는 초당 100Hz의 전기신호를 통해서 이루어 집니다. 셀프리쉬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룰예정이 셀프리쉬의 정보 가격 등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셀프리쉬

셀프리쉬는 배우 고은아씨가 사용하는 모습이 SNS에서 노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EMS 마사지기로 초당100Hz 전기신호를 통해 하루 15분, 스쿼트 280개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KC 인증 및 유럽 RoHS 인증완료된 제품으로 안정성에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셀프리쉬 역시 인기를 끌면서 3차까지 완판이 되었습니다. 

 

EMS

일렉트릭 머슬 스티물레이션으로 단기간 극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것은 EMS 트레이닝 전문 샵인 마이크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EMS는 저주파 근육 자극요법의 약자로 근육에 직접 자극을 주어 근육들을 이완, 수축 시켜 짧은 시간에 운동을 극대화 시켜주는 원리로 고인이 된 이소룡도 이러한 방법을 몸을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셀프리쉬 운동효과

셀프리쉬는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부착을 하고 작동을 시키기만 하면 바로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붙이기만 하면 극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고 홍보가 되고 있지만 EMS 마사지가 실제로 자신의 몸을 사용해서 운동을 하는 것만큼은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동안 EMS 마사지는 셀프리쉬 이전에도 많은 제품들이 있었고 가장 인기가 많았던 유명 축구선수인 호날두를 모델로 한 제품도 있었습니다. 붙이기만 하면 모든 운동이 자동으로 된다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해서 몸짱이 되었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셀프리쉬가 효과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실제 운동하는 것이랑 비교하긴 어렵다고 이야기하는 것인만큼 오해는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특히나 코로나19 감염자가 2000명을 돌파한 이 시국에 헬스장을 가는 것이 꺼려지는 요즘같은 시기에는 집에서 가볍게 홈트, 홈트가 아니더라도 가벼운 운동을 원하실 때 셀프리쉬를 사용하시는 것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셀프리쉬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프리쉬 가격

현재 셀프리쉬는 셀프리쉬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셀프리쉬 가격은 공식 쇼핑몰 기준으로 85,000원 이지만 셀프리쉬는 현재 13차 완판기념으로 이벤트가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따라서 이벤트가는 35% 할인 된 가격인 55,000원 입니다. 할인 외에도 셀프리쉬 1+1 행사를 하고 있어 2개를 50% 할인된 가격인 85,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셀프리쉬 모드

셀프리쉬는 6가지 모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근육 사이를 자극을 주는 릴렉스 모드, 주무르듯이 일정하게 긴 자극을 주는 주무름 모드, 마사지하듯 일정하게 긴 자극을 주는 지압모드, 누르듯이 한 번에 긴 자극을 주는 누름 모드, 두들기듯이 나주어 자극을 주는 두드림 모드, 스트레치 하듯이 긴 자극을 주는 토탈케어입니다.

 

셀프리쉬 부작용

셀프리쉬는 민강성 비부, 피부병 및 알레르기가 있는 분, 제모 후 미세한 상처가 있는 분, 임산분 및 수유부, 12세 이하의 영유아와 어린이, 심장 질환자 및 의료용 전자기기 사용자, 체온이 38도 이상인 분은 사용을 금합니다. 아무래도 제품 자체가 전기자극을 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위에 해당하시는 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사용을 금해야 하고 동일 부위에 연속적으로 사용하지 말고 수면시에 사용도 금지합니다.물기 및 습도가 높은 환경, 운동 직후, 샤워 직후, 고온 및 전류 발생 가능한 환경, 충전기 연결한 상태, 피부에 바디로션, 오일, 선크림 바른 상태에서도 사용을 금지합니다.

 

 

다이어트 추천 포스팅 

2021.07.27 -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 왕혜문 체감 다이어트 성분 가격 효능 부작용 총정리

 

왕혜문 체감 다이어트 성분 가격 효능 부작용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즌2로 리뉴얼한 왕혜문 체감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가 다시 폭발하면서 많은 분들이 계획했던 휴가를 취소하시거나 미루게 되었습니다. 여름휴가하

lolbugs.tistory.com

2021.07.06 -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 2주 빼빼주스 레시피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2주 빼빼주스 레시피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용성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빼빼주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빼빼주스는 여러 건강관련 미디어에서도 소개 될 만큼 지용성 독소제거에 탁월한

lolbug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