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효과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으로 SNS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제품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트렌드처럼 베라핏 다이어트 역시 굶지 않고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를 표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루 2끼 맛있게 먹으면서 간편하게 하루 2번 섭취하는 다이어트로 철저하게 설계된 베라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중보다는 체지방을 잡고 하루 3끼 식사를 꼭 하며, 균형 있는 영양소와 규칙적인 식사패턴을 갖고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총정리

베라핏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원료의 설계부터 다르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원료는 돌외잎 추출물로 건강기능식품에 고시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고시된 원료가 아니라 식약처의 심사를 거쳐 인정받은 영업자만 사용할 수 있는 개별인정 원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기능성 원료인 돌외잎주정추출분말 인체시험 결과 각 그룹의 0주와 12주 후의 신체변화에서 체중과 BMI지수, 체지방, 허리둘레가 감소하였습니다.

베라핏의 주원료가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라며 부원료는 해조 칼슘, 비트루트 추출물 분말, 단호박 추출물 분말, 진피 진액 분말, 갈근 추출물 분말, 양배추 추출물 분말, 유기농 15종 과채 혼합분말, 프룬 농축 분말,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염, 병풍 추출물 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사용되었습니다. 부원료를 하나씩 살펴보면 소화, 변비, 지방 분해에 좋다고 익히 알려진 원료들이 사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라핏은 다이어트 효과가 검증된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이너 다이어트 베라핏만의 차별화된 제조원료와 배합은 물론 베라핏 다이어트는 국내 TOP GMP  생산시설에서 안전한 제조공정을 거쳐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베라핏 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하거나 베라핏 다이어트 고객 콜센터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고객 콜 센터는 1661-6006입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한 박스는 60포 구성으로 하루 2포를 섭취하기 때문에 한 박스당 약 1달을 드신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베네핏 다이어트 제품 구매량이 많을수록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지인과 같이 한 번에 공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약 40만 원 정도에서 가격이 형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상담 절차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구매 전 상담을 신청하면 베라핏만의 1:1 다이어트 컨설턴트를 통해 체형 및 식습관 분석 니즈에 맞는 플랜 그리고 구매 후 관리까지 해준다고 하니 다이어트 보조제를 사용 의향이 있으시다면 요즘 화제가 되는 베라핏도 한 번 고려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