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간단하게 확인하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이번 포스팅에서는 활용도가 아주 높은 상품권인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처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물론 쇼핑, 외식, 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총 6종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전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및 신세계몰에서 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구입 시에는 서류가 필요한데 개인의 명의 법인카드의 경우네는 본인이 직접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반드시 본인이 지참해야 하며, 공용 법인카드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구입자 신분증, 구입자 명함 또는 사원증이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하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아주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포털에서 <신세계백화점>을 검색해서 신세계 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있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클릭해서 <신세계 멤버쉽>메뉴로 들어가야 합니다. <신세계 멤버쉽>메뉴로 들어가면 신세계포인트/ 신세계 카드/ 신세계상품권/ SSG PAY 4가지 메뉴가 중앙에 보이는데 이중에서 <신세계상품권>을 클릭합니다.

<신세계상품권>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쪽에 상품권 소개/ 이용안내/ 구입안내/ 이용약관 4개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이용안내> 탭을 클릭하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탭을 클릭하면 신세계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 외식, 호텔, 레저/문화, 건강검진 카테고리 중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카테고리별로 필터링해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확인도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상품권 샵에서 5천점 이상의 신세계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을 전국으로 무료 배송하고 다양한 포인트 (신세계 포인트, 상섬 쇼핑카드, 현대 R10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간단하게 확인하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포스팅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집에 경조사가 있어서 신세계 상품권을 받았는데 사용처를 잘 확인해서 알뜰하게 사용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