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및 효과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예인 및 셀럽들을 활용해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여 마케팅을 하고있는 다이어트 하면 빠질 수 없는 쥬비스 다이어트에 가격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비스는 고객의 몸에 허튼 짓 하지 않는 곳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고, 최근에는 샘 해밍턴과 빅마마 이영현을 모델로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쥬비스가 제공하는 다이어트 서비스에서 어떻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가격이 어느정도 선인지 효과가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다이어트의 중요성

다이어트는 사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도 있겠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생기는 필연적으로 맞이하는 각 종 스트레스와 질병, 나잇살들은 피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비만은 모든 병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자신의 몸이 조금이라도 괜찮을 때 관리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몸매 등에 굉장히 민감하고 이런한 것들이 자신을 지탱해주는 자존감의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중요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만의 특징과 효과

쥬비스 다이어트는 프로그램은 고객의 몸과 성향, 환경까지 분석하여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쥬비스가 약 2002년부터 다이어트 관련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살이 찌는 원인부터 알려주는데 쥬비스에서는 이를 AI프로그램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분석, 기기관리, AI 컨설팅, 부위별 운동관리, 요요방지, 슬림바이 관리, 심리 컨설팅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만환경분석을 하고, 12가지 비만유형으로 타입을 정리하고, 6가지 지방유형과 고객성향을 분석해서 관리에 들어갑니다. 쥬비스는 기기와 식단관리 매니저의 마이크로 매니징을 통해서 고객을 관리하게 되고 이를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하게 되는데 마이크로 매니징에 대해서 개인의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잘 판단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나이가 증가할 수록 남녀 구분없이 기초대사량이 감소하기에 체내에 남은 칼로리가 많아지고 이러한 현상이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균형잡히 식단이 필요하며, 쥬비스 역시 이 범위를 크게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팁

쥬비스가 지향하는 프로그램 형태와 식단의 경우 쥬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주 자세한 내용까지는 아니더라도 식단의 구성과 어떠한 것들을 먹어야 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한 번쯤 방문해서 쥬비스몰, 쥬비스 앳홈, 등을 살펴보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식단은 일률적으로 짜인 것이 아닌 위에서 언급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접근해서 조정이 되기 때문에 딱 정해져있는 프로그램은 없지만 대체적으로 현미밥과 체지방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는 성분의 음식들이 주를 이루는 것으로 후기를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쥬비스몰에서 판매하는 현미밥바 등을 보면 더욱 확실해집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개인의 상태와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지만 가장 기본 프로그램이 4주 관리 프로그램이 일반적으로 200만원에서 350만원까지 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집중과정외에도 유지과정, 요요과정과 같이 다음 단계들이 준비가 되어있으며, 각 과정마다 비용을 추가적으로 지불을 해야합니다. 연예인들이 진행했던 12주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약 900만원 정도로 비용이 책정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위에서 말한대로 개인의 몸 상태, 옵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아니라 다른 것입니다. 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가 들어갈 수록 다이어트의 난이도가 가파르게 증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너무 늦지 않게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비용을 지급하고 하는 모든 프로그램들이 만능은 아니며, 이 역시도 본인의 의지가 약하다면 언제든 요요라는 제로베이스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굳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효과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으로 SNS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lolbug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