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효능 성분 가격 부작용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 건강을 돕는 주영엔에스의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관절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인 관절보궁호관원 프리미엄처럼에 대해서 알아본 것처럼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역시 효과 성분 가격 부작용 복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관절이 약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필연적인 과정이기에 관절에서 신호가 오기전에 미리 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따라서 관절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하나쯤은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제품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에 정리해보겠습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관절엔 콘드로이친1200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한국콜마의 자회사 (주)콜마비앤에이치 푸디팜사업부분에서 제조를 담당하고 있고 판매는 (주)주영엔에스에서 하고 있습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국 40여년 동안 관절연골 건강소재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대한민국 최초 콘드로이친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콘드로인친(제2020-1호)의 기능성 내용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입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성분 효과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의 주원료는 말 그대로 콘드로이친입니다. 콘드로이친은 관절연골건강 신소재로 관절 쿠션역할을 하는 연골의 주성분입니다. 일반적으로 1일 권장량이 1200mg로 제품 이름의 1200은 여기서 유래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은 무릎 관절 통증평가 개선, 무릎 관절 통증 및 기능평가 유의적 개선, 양쪽 무릎 관절 통증 및 기능 개선, 보행시간 개선, 관절 사이 평균너비 최소너비 유의적 개선, 손 통증 개선, 온전 관절 경직시간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테스트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이외에도 탄산칼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해조분말,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복시메틸셀루롤스칼슘, 이산화티타늄,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생선콜라겐펩타이드, 건조효모, 비타민C, 히알루론산, 비타민D3혼합제제분말히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복용법 부작용

콘드로이친은 연골 매트릭스 구조의 뼈대, 탄성섬유의 주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짧아지고, 끊어지고, 크기가 감소하는데 이런 연골 노화의 원인 바로 콘드로이친 감소입니다. 때문에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을 통해 연골 관리를 하는 것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근거가 되겠습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의 복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전문의들에 따르면 효과를 보려면 2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복용을 해야하며, 2~3개월 정도 복용하고도 효과가 없다면 다른 제품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따라서 너무 이른 시간내에 효과를 기대하지 마시고 2~3개월 꾸준히 복용하면서 몸의 변화를 체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전문의약품이 아니기에 부작용이라는 위험요소에서 다소 자유로운 편이지만 때때로 복부 가스가 차거나 대면이 물러지는 증상을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고, 특정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분, 임산부, 수유부, 영유아, 어린이, 천식, 지병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복용하는 약이 있으신 분의 경우 의사 또는 약사에게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이 궁금하실 텐데요.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은 아래에 있습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관절보궁, 호관원 프리미엄과 같은 비공개형 건강기능제품이 아니라서 포털서비스에 검색을 통해 쉽게 가격 확인 가능하며 대표적인 국내 오픈마켓, 국내 대표 홈쇼핑 등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은 일반적으로 1달 치 기준 약 44,000~52,000 대에 형성되어있습니다. 검색을 통한 적절한 가격비교, 최저가 확인, 쿠폰, 등급할인 등을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니 구매전 이를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더욱 안전하게 복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관절건강 관련 추천 포스팅

2020.07.16 -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 관절보궁 가격 효능효과 복용법 정리

 

관절보궁 가격 효능효과 복용법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보궁 가격 효능 효과 복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의 주원료인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부원료는 홍삼농축액 RG3+COMPOUND K입니다. 관절

lolbugs.tistory.com

2021.06.10 -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총정리

세월이 흐름에 따라 내 몸 이곳저곳에서 보내는 신호들을 자주 느끼게 됩니다. 계단을 내려갈 때 무릎이 찌릿하고 조금만 자세가 좋지 않아도 허리가 불편합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영양제를 알

lolbug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