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관절보궁 가격 효능효과 복용법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보궁 가격 효능 효과 복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의 주원료인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부원료는 홍삼농축액 RG3+COMPOUND K입니다. 관절보궁은 액상으로 이루어진 보와 타정으로 이루어진 궁 2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관절보궁에 들어가는 기능성 원료인 옵티 엠에스엠 OptMSM은 MSM 원료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미국의 MSM원료 제조사인 Bergstrom Nutrition사의 MS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원료 엠에스엠 MSM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있고,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조직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성분입니다. 미국, 캐나다, 일본, 유럽 등 국내외에서는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 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고령화 스포츠 활동 인구의 증가로 관절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성분 중 하나입니다. 

 

관절보궁 가격 효능효과 복용법 정리

앞서 말한대로 관절보궁은 마시는 액상 60ml로 이루어진 보와, 타정 1000mg로 이루어진 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의 주원료는 MSM, 부원료는 홍삼농축액입니다. 궁의 주원료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 비타민D입니다. NAG라고 불리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의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의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며, 초유에도 많이 양이 들어있으며,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입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며,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관절보궁은 액상으로 이루어진 보나 타정으로 이루어진 궁을 따로 구매하여 복용해도 되지만 두 가지를 함께 섭취해야 더욱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보의 경우에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궁은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칼슘 부족 예방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액상 형태 보는 60ml로 이루어진 포를 1회 1포 총 2번 복용을 하면 됩니다. 쉽게 정리하면 1회 1포, 1일 2포입니다. 타정 형태의 궁은 1회 1포, 1포는 2 정입니다. 즉 1회 1포 (정), 1일 2포 (4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관절보궁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효과를 보장하는 전문의약품이 아니기에 복용자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며, 관절보궁을 구매할 수 있는 루는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또는 상담 후 구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구매 시 회원가입이 필요하고 로그인 역시 필수입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관절보궁을 구매하실 수 있고 홈페이지 관절보궁 판매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검색이나 반응을 보면 관절보궁 가격이 완전히 부담없는 가격은 아닌 듯 합니다. 관절보궁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1661-5195로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관절 건강 예방은 건강식품 복용 이전에 생활습관을 바로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체중 조절과 무리한 유산소 운동은 피해야하고 관절에 무리가 가는 자세 역시 피해야 합니다. 등산을 할 때도 적절하게 스틱과 같은 장비를 사용하고 적절한 식이요법과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관절보궁 가격 효능효과 복용법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고 특히 젊었을 때 내 몸, 건강에 대한 잠만은 금물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를 먹기 때문에 꼭 건강관리에 하셔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