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리뷰 시점/잡다한 팁

슈퍼밴드2 재방송 김예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에서 다시 시작하는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밴드2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밴드는 저희 어머니가 엄청 좋아하시던 프로그램이라서 우연찮게 같이 보면서 저도 너무 좋아하게 된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만 챙겨봐도 시간이 너무 잘 갈 정도로 집중해서 시청하게 되고, 공연 하나하나 끝날 때 마다 소름이 돋는게 한 두번이 아닐 정도로 놀라운 퀄리티의 공연을 방구석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슈퍼밴드2 재방송 김예지 참가자들 심사위원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슈퍼밴드2

슈퍼밴드2는 jtbc에서 방송하는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슈퍼밴드 시즌1 방송 후 약 2년만에 찾아온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가요, 록, 클래식은 물론 EDM, 국악, 힙합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 시켜줄 무대를 선사 할 예정입니다. 슈퍼밴드2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자주 MC를 맡고 있는 전현무가 MC를 맡고 있고, 심사위원인 프로듀서로는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CL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윤종신, 유희열, 윤상님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던 심사위원들이지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과 CL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퍼밴드2는 매주 월요일 21:00부터 방영이 되고있고 현재는 4회까지 방영이 완료되었습니다.

 

슈퍼밴드2 프로듀서 소개

시대를 관통하는 감성 뮤지션 윤종신, 뮤지션의 뮤지션 천재라는 말이 부족하지 않은 베이시스트 출신 작곡가 겸 프로듀서, 모든 장르를 섭렵한 뮤지션 윤상, 대한민국 대표 원맨밴드 토이의 멤버이자 레전드 싱어송라이어(?) 매의 눈 유희열, 롤러코스터의 기타리스트이자 기타 천재 뮤지션, 이효리의 사랑꾼 이상순, 랩이면 랩 보컬이면 보컬 프로듀싱이면 프로듀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레전드 아이돌 2NE1 출신의 CL 이렇게 5명의 프로듀서가 슈퍼밴드2와 함께 합니다. 

슈퍼밴드2 화제의 참가자

보이스오브코리아에 이어 또 다시 오디션에 등장한 김예지, 이번 기타는 너다 김성현, 하이텐션의 개성있는 드러머 초프라까야, 거문고를 다르는 국악천재 박다울, 마력의 기타리스트 황린, 기타천재 이다온 등등 매 회마다 천재들이 등장해서 이 좁은 땅에 이렇게나 많은 천재들이 아직도 더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슈퍼밴드2 재방송

슈퍼밴드2 재방송은 JTBC, JTBC2, JTBC4 이렇게 3채널에서 재방송이 이루어집니다. JTBC에서는 토요일 09:50, 월요일 00:10, 화요일 12:40에 재방송이 됩니다. JTBC2에서는 금요일 02:00, 21:00 월요일 06:00, 화요일 00:00, 21:00에 재방송이 됩니다. JTBC4에서는 수요일 19:27, 금요일 18:40, 월요일 02:40, 화요일 10:10에 재방송이 됩니다. 

슈퍼밴드2 다시보기

슈퍼밴드2 다시보기 플랫폼은 티빙과 네이버 시리즈온2가지 입니다. 티빙에서는 1회만 대여하는 경우 1,650원에 일주일 간 대여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는 이용권을 구매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베이직은 월 7,900원이며, 스탠다는 10,900원, 프리미엄은 13,900원입니다. 프리미엄과 스탠다는 1080P FHD 화질을 제공하고 베이직은 720P HD화질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도 티빙과 같이 1,650원에 1회 일주일 대여가 가능합니다.

 

 

슈퍼밴드2 김예지

김예지는 엠넷 보이스 오브 코리아 2020에 출연했던 보컬입니다. 당시 해당 프로그램의 심사위원 이었던 김종국, 보아, 성시경, 다듀 모두에게 올턴을 받았고 세미파이널까지 올라가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습니다. 슈퍼밴드2에서도 프로듀서들에게 극찬을 받았고 팀의 리더인 프런트맨이 되어 빈센트 팀과 경연을 펼쳐 극찬세례를 받았지만 뒤를 이어 공연한 빈센트팀에게 패배하였습니다.